|
초보 프로그래머인데요..
CPort 라이브러리를 이용한 시리얼통신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포트 오픈을 하고,
ComPortCardReaderRxChar 함수에서 ReadStr을 이용하여 데이터를 읽어와서,
EditBox에 뿌려주는데요..
분명, 제 컴에서는 프로그램이 잘 돌아가요..
근데 빌더가 깔려 있지 않은 PC에서 실행파일로 실행시키면,
무슨 문제인지.. EditBox에 값들이 제대로 나오지 않습니다..
(16자리의 숫자로 나와야 하는데.. 이상한 두자리 값으로 나와요ㅠ)
저 함수에 무슨 문제가 있는 건지..
따로 어떤 dll이나 lib 파일을 필요로 하는건지..
아무리 찾아도 모르겠어요..ㅠ_ㅠ
분명 빌더가 있는 프로그램에선 제대로 된 값이 나오는 걸 보면,
제가 무슨 잘못을 한 것 같진 않은데.. ㅠㅠ
고수님들, 제게 도움을 주세요.. 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