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쉽게 해결하게 되었네요~~^^;
외랑 님이 쓰신 글 :
: 간단합니다.
: 데이타를 추가할 때 마다 Bottom축의 min/max 값을 변경하면 됩니다.
: 동일한 스케일로 스크롤 하는 것처럼 흘러갑니다.
: 단, 흘러간 것 처럼 보이는 데이타를 지우지 않으면 계속 쌓는다는 점에 주의를 하시구요,
: 데이타가 엄청 많아지면 문제가 되겠죠?
:
:
:
: 이준석 님이 쓰신 글 :
: : 그래프가 시간이 흐르면 왼쪽으로 지나가게 할수 있나요?
: :
: : 지금 해보는 걸로는 왼쪽으로 쌓여가기만 하는데...
: :
: : x축을 일정한 간격으로 정해놓고
: :
: : 그 스케일 그대로 왼쪽으로 쭈욱~~흘러가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 :
: : 조언부탁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