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단합니다.
데이타를 추가할 때 마다 Bottom축의 min/max 값을 변경하면 됩니다.
동일한 스케일로 스크롤 하는 것처럼 흘러갑니다.
단, 흘러간 것 처럼 보이는 데이타를 지우지 않으면 계속 쌓는다는 점에 주의를 하시구요,
데이타가 엄청 많아지면 문제가 되겠죠?
이준석 님이 쓰신 글 :
: 그래프가 시간이 흐르면 왼쪽으로 지나가게 할수 있나요?
:
: 지금 해보는 걸로는 왼쪽으로 쌓여가기만 하는데...
:
: x축을 일정한 간격으로 정해놓고
:
: 그 스케일 그대로 왼쪽으로 쭈욱~~흘러가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
: 조언부탁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