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264] Re:한가지만 더 물어볼게요 ^^
쩡이 [xtremegroove] 1072 읽음    2007-08-14 14:38
화면출력하자마자 바로 창이 닫혀서 안보이는 겁니다.
함수 하나 추가하면 화면대기합니닷~

getch(); //추가추가
return 0;


분숭사 님이 쓰신 글 :
: (_ _) 답변 감사합니다.
:
: #include <clx.h>
: #include <iostream.h>
: #pragma hdrstop
:
: //---------------------------------------------------------------------------
:
: #pragma argsused
: int main(int argc, char* argv[])
: {
:    cout<<"Hello world!!"<<endl;
:  cout<<"Hello"<<"World!!"<<endl;
:  cout<<1<<'a'<<"String"<<endl;
:
:         return 0;
: }
:
: 란 프로그램을 런 시켰습니다. 에러는 없는데 화면으로 보여지지가 않네요 ㅠㅠ
: 프로그램 실행후 VC에서 처럼 볼수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50257 BCB 6.0 에서 C++만 사용하는 방법 없나요? 분숭사 1188 2007/08/14
50266     답변 감사합니다. 모두들 행복하세요~~*^^* ( 냉무) 분숭사 1073 2007/08/14
50258     Re:BCB 6.0 에서 C++만 사용하는 방법 없나요? 이현진 1274 2007/08/14
50260         한가지만 더 물어볼게요 ^^ 분숭사 1059 2007/08/14
50265             Re:한가지만 더 물어볼게요 ^^ 이종빈 1115 2007/08/14
50264             Re:한가지만 더 물어볼게요 ^^ 쩡이 1072 2007/08/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