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258]
Re:BCB 6.0 에서 C++만 사용하는 방법 없나요?
이현진
[
cyberpd
]
1274 읽음
2007-08-14
11:49
분숭사 님이 쓰신 글 :
: 빌더 공부중에 제가 너무 C++을 대충 해온거 같아서 다시 할려고 하는데 6.0에서 C++ 사용법좀 알려주세요 ~~!!
아마도 일반 C++ 서적책의 예제 등을 코딩해 보시려고 콘솔 기반 프로그래밍을 하시려는듯 하군요.
C++ Builder에서 [File]->[New]->[Other]->[Console Wizard]로 프로젝트를 생성하시면 됩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8143
+
-
관련 글 리스트
50257
BCB 6.0 에서 C++만 사용하는 방법 없나요?
분숭사
1188
2007/08/14
50266
답변 감사합니다. 모두들 행복하세요~~*^^* ( 냉무)
분숭사
1073
2007/08/14
50258
Re:BCB 6.0 에서 C++만 사용하는 방법 없나요?
이현진
1274
2007/08/14
50260
한가지만 더 물어볼게요 ^^
분숭사
1059
2007/08/14
50265
Re:한가지만 더 물어볼게요 ^^
이종빈
1115
2007/08/14
50264
Re:한가지만 더 물어볼게요 ^^
쩡이
1073
2007/08/14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