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258] Re:BCB 6.0 에서 C++만 사용하는 방법 없나요?
이현진 [cyberpd] 1274 읽음    2007-08-14 11:49
분숭사 님이 쓰신 글 :
: 빌더 공부중에 제가 너무 C++을 대충 해온거 같아서 다시 할려고 하는데 6.0에서 C++ 사용법좀 알려주세요 ~~!!

아마도 일반 C++ 서적책의 예제 등을 코딩해 보시려고 콘솔 기반 프로그래밍을 하시려는듯 하군요.

C++ Builder에서 [File]->[New]->[Other]->[Console Wizard]로 프로젝트를 생성하시면 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0257 BCB 6.0 에서 C++만 사용하는 방법 없나요? 분숭사 1188 2007/08/14
50266     답변 감사합니다. 모두들 행복하세요~~*^^* ( 냉무) 분숭사 1073 2007/08/14
50258     Re:BCB 6.0 에서 C++만 사용하는 방법 없나요? 이현진 1274 2007/08/14
50260         한가지만 더 물어볼게요 ^^ 분숭사 1059 2007/08/14
50265             Re:한가지만 더 물어볼게요 ^^ 이종빈 1115 2007/08/14
50264             Re:한가지만 더 물어볼게요 ^^ 쩡이 1073 2007/08/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