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204] Re:초보적인 text출력 질문요 ㅜ.ㅜ
아루스 [tinydew4] 1289 읽음    2007-08-08 01:36
Memo1->Text = Memo1->Text + " 1 chr\n";
Memo1->Text = Memo1->Text + " 2 chr\n";

OR

Memo1->Lines->Add( " 1 chr" );
Memo1->Lines->Add( " 2 chr" );




라이손레종ㅎ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예전 터보c를 쓰던 사람인데요..
: 예전엔 printf 문으로 줄줄 쓰면 텍스트라인별로 줄줄이 모니터에 출력하자나요 ?
: 따로 cls하기 전까진 그대로 남아 있는데..
: 빌더에선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네요..
: Memo1->Text=" 1 chr\n';
: Memo1->Text=" 2 chr\n';
:
: 이렇게 하면.. 맨 마지막에 한거만 출력되네요.. -.-;;
:
: 원하는건.     1 chr
:                    2 chr
: 이렇게 출력되길 원하는데. 우째 해야 하나용 ?
: 쉽게~ 부탁드리겠습니다~~~  답변 달아주시는분은 로또 2등 무조건 담청요~ ^---^
: 좋은 하루 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0200 초보적인 text출력 질문요 ㅜ.ㅜ 라이손레종ㅎ 1055 2007/08/07
50204     Re:초보적인 text출력 질문요 ㅜ.ㅜ 아루스 1289 2007/08/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