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예전 터보c를 쓰던 사람인데요..
예전엔 printf 문으로 줄줄 쓰면 텍스트라인별로 줄줄이 모니터에 출력하자나요 ?
따로 cls하기 전까진 그대로 남아 있는데..
빌더에선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네요..
Memo1->Text=" 1 chr\n';
Memo1->Text=" 2 chr\n';
이렇게 하면.. 맨 마지막에 한거만 출력되네요.. -.-;;
원하는건. 1 chr
2 chr
이렇게 출력되길 원하는데. 우째 해야 하나용 ?
쉽게~ 부탁드리겠습니다~~~ 답변 달아주시는분은 로또 2등 무조건 담청요~ ^---^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