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트링 문자를 아스키 값으로 출력하는 방법이 없나요..
실은 cport를 이용하여 통신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였는데
스트링 문자로 데이타를 주소받는것은 별 문제가 없습니다.
에디터에 "1234'라는 문자를 입력하여 전송하면
반대편 컴퓨터에서도 "1234"가 출력되거든요..
하지만 이것과 더불어
"1234"를 전송하면
받는측에서는 메모창에 31 32 33 34 0d 0a를 출력할 수 있게끔 하고 싶거든요..
뒤에 0d 0a 는 cr+lf이구요..
여러가지 해봤는데..잘 않되네요..ㅜㅜ
고수분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