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092]
타이머 질문 드립니다.
왕초보
[
]
1245 읽음
2007-07-26
17:33
타이머에 대한 질문 좀 드리겠습니다.
만약 두개의 타이머를 동시에 실행하게 된다면 하나의 실행이 끝나고 다른 하나가 실행되나요??
아니면 두가지 다 동시에 실행이 되는건가요??
그리고 또 한가지..
타이머 동작 시간이 끝나기 전에 연속해서 같은 이벤트를 실행하면 이벤트가 차례대로 실행이되나요??
안된다면 그렇게 해줄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답변 좀 부탁 드립니다..
그럼 모두 수고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7847
+
-
관련 글 리스트
50092
타이머 질문 드립니다.
왕초보
1245
2007/07/26
50192
Re:타이머 질문 드립니다.
고진욱
1158
2007/08/07
50093
Re:타이머 질문 드립니다.
1431
2007/07/26
50909
멀티미디어 타이머 경우..
쩡이
1093
2007/10/16
50095
Re:Re:타이머 질문 드립니다.
왕초보
1494
2007/07/26
50096
Re:Re:Re:타이머 질문 드립니다.
1796
2007/07/26
50100
Re:Re:Re:Re:두분모두 너무 감사요(냉무)
왕초보
1065
2007/07/27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