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084] Re:Re:Re:갑자기 모래시계가 나오면서 먹통이되는 이유가 뭔가요?
초보빌더 [] 1018 읽음    2007-07-26 10:22
android 님이 쓰신 글 :
: 그 이유는 아닌듯한데요.. 뭔가 다른이유가 있지않나요?
: 툴팁띄우는데 모래시계가 7초이상이나 나올리없지않습니까? -_-
: VC의 VisualAssist는 훨씬 더 많은일을 하지만 제 팬티엄3 노트북에서도 팍팍 뜹니다.
: 대체 내부적으로 무슨일을 벌이고 있는것일까요?
:
: TohnoLyn 님이 쓰신 글 :
: : 마우스가 변수나 함수명 위에 있으면..
: :
: : 툴팁 띄우느라 느려지기더 하덥니다 `-`;(버그때문에 뜨진 않는경우도..)


빌더의 툴팁.. 무지 느려여 ;;
그래서 저는 옵션에서 자동완성및 툴팁은 다 꺼두고 작업을 합니다.;; 아마 다른분들도.. ;;

+ -

관련 글 리스트
50014 갑자기 모래시계가 나오면서 먹통이되는 이유가 뭔가요? android 1488 2007/07/22
50016         Re:Re:갑자기 모래시계가 나오면서 먹통이되는 이유가 뭔가요? android 1222 2007/07/22
50084             Re:Re:Re:갑자기 모래시계가 나오면서 먹통이되는 이유가 뭔가요? 초보빌더 1018 2007/07/26
50023             Re:Re:Re:갑자기 모래시계가 나오면서 먹통이되는 이유가 뭔가요? 아제나 1130 2007/07/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