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ndroid 님이 쓰신 글 :
: 그 이유는 아닌듯한데요.. 뭔가 다른이유가 있지않나요?
: 툴팁띄우는데 모래시계가 7초이상이나 나올리없지않습니까? -_-
: VC의 VisualAssist는 훨씬 더 많은일을 하지만 제 팬티엄3 노트북에서도 팍팍 뜹니다.
: 대체 내부적으로 무슨일을 벌이고 있는것일까요?
:
: TohnoLyn 님이 쓰신 글 :
: : 마우스가 변수나 함수명 위에 있으면..
: :
: : 툴팁 띄우느라 느려지기더 하덥니다 `-`;(버그때문에 뜨진 않는경우도..)
빌더의 툴팁.. 무지 느려여 ;;
그래서 저는 옵션에서 자동완성및 툴팁은 다 꺼두고 작업을 합니다.;; 아마 다른분들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