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016]
Re:Re:갑자기 모래시계가 나오면서 먹통이되는 이유가 뭔가요?
android
[
android
]
1222 읽음
2007-07-22
04:16
그 이유는 아닌듯한데요.. 뭔가 다른이유가 있지않나요?
툴팁띄우는데 모래시계가 7초이상이나 나올리없지않습니까? -_-
VC의 VisualAssist는 훨씬 더 많은일을 하지만 제 팬티엄3 노트북에서도 팍팍 뜹니다.
대체 내부적으로 무슨일을 벌이고 있는것일까요?
TohnoLyn 님이 쓰신 글 :
: 마우스가 변수나 함수명 위에 있으면..
:
: 툴팁 띄우느라 느려지기더 하덥니다 `-`;(버그때문에 뜨진 않는경우도..)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7697
+
-
관련 글 리스트
50014
갑자기 모래시계가 나오면서 먹통이되는 이유가 뭔가요?
android
1489
2007/07/22
50016
Re:Re:갑자기 모래시계가 나오면서 먹통이되는 이유가 뭔가요?
android
1222
2007/07/22
50084
Re:Re:Re:갑자기 모래시계가 나오면서 먹통이되는 이유가 뭔가요?
초보빌더
1019
2007/07/26
50023
Re:Re:Re:갑자기 모래시계가 나오면서 먹통이되는 이유가 뭔가요?
아제나
1130
2007/07/23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