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제 님이 쓰신 글 :
: 왕초보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왕초보입니다.
: :
: : 우선 비트맵->캔버스에 사각형 그리기 처럼 특정위치에 삼각형(또는 역삼각형)을 그릴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 : 그리고 그리는 방법이 없다면 그리는 것 대신 삼각형 이미지를 특정위치(x,y)에 올려 놓는 방법은 없습니까?
: :
: : 제발 부탁합니다.
: :
: : 그럼..
:
: OnPaint이벤트에
:
: PaintBox->Canvas->MoveTo(X1, Y1);
: PaintBox->Canvas->LineTo(X2, Y2);
: PaintBox->Canvas->LineTo(X3, X3);
: PaintBox->Canvas->LineTo(X1, X1);
:
: 삼각형을 그려주는 함수는 없기때문에 이렇게 그려줘야 합니다.
:
:
: 이미지를 올릴려면 OnPaint이벤트에
:
: m_pBitmap : 그림을 가지고 있는 TBitmap
:
: PaintBox->Canvas->Draw(X, Y, m_pBitma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