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987] Re:Re:감사합니다.
왕초보 [] 983 읽음    2007-07-20 13:48
마제 님이 쓰신 글 :
: 왕초보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왕초보입니다.
: :
: : 우선 비트맵->캔버스에 사각형 그리기 처럼 특정위치에 삼각형(또는 역삼각형)을 그릴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 : 그리고 그리는 방법이 없다면 그리는 것 대신 삼각형 이미지를 특정위치(x,y)에 올려 놓는 방법은 없습니까?
: :
: : 제발 부탁합니다.
: :
: : 그럼..
:
: OnPaint이벤트에
:
: PaintBox->Canvas->MoveTo(X1, Y1);
: PaintBox->Canvas->LineTo(X2, Y2);
: PaintBox->Canvas->LineTo(X3, X3);
: PaintBox->Canvas->LineTo(X1, X1);
:
: 삼각형을 그려주는 함수는 없기때문에 이렇게 그려줘야 합니다.
:
:
: 이미지를 올릴려면 OnPaint이벤트에
:
: m_pBitmap : 그림을 가지고 있는 TBitmap
:
: PaintBox->Canvas->Draw(X, Y, m_pBitmap);

+ -

관련 글 리스트
49913 PaintBox 또는 비트맵의 특정위치에 삼각형 그리기....문의 왕초보 1258 2007/07/16
49920     Re:PaintBox 또는 비트맵의 특정위치에 삼각형 그리기....문의 마제 2121 2007/07/17
49987         Re:Re:감사합니다. 왕초보 983 2007/07/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