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왕초보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왕초보입니다.
:
: 우선 비트맵->캔버스에 사각형 그리기 처럼 특정위치에 삼각형(또는 역삼각형)을 그릴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 그리고 그리는 방법이 없다면 그리는 것 대신 삼각형 이미지를 특정위치(x,y)에 올려 놓는 방법은 없습니까?
:
: 제발 부탁합니다.
:
: 그럼..
OnPaint이벤트에
PaintBox->Canvas->MoveTo(X1, Y1);
PaintBox->Canvas->LineTo(X2, Y2);
PaintBox->Canvas->LineTo(X3, X3);
PaintBox->Canvas->LineTo(X1, X1);
삼각형을 그려주는 함수는 없기때문에 이렇게 그려줘야 합니다.
이미지를 올릴려면 OnPaint이벤트에
m_pBitmap : 그림을 가지고 있는 TBitmap
PaintBox->Canvas->Draw(X, Y, m_pBitma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