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985] Re:초보좀 도와주세요 ㅜ_ㅜ
cc1232 [cc1232] 1009 읽음    2007-07-20 12:04
이 게시판이 C++빌더 게시판입니다. 아마도 기존에 답변을 주신 분들은 질문하신 분이 C++빌더를 사용한다고 생각을 하셨을 겁니다.
질문 하신 분이 갖고 계신 것은 공개버전인 볼랜드C/C++ 5.5으로 생각됩니다.(C++빌더와 볼랜드C/C++은 다릅니다. 뒤에 "빌더"가 붙느냐/붙지 않느냐에 따라 차이가 큼)
VCL은 델파이나 C++빌더에 있는 것이고, vcl.h은 당연히 C++빌더에만 있습니다.
해결방법은 vcl을 사용하는 C++ 빌더를 구하시던가(이곳 자료실에 보면 무료버전인 C++ 빌더 익스플로러가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아니면 구하신 소스에서 vcl.h과 관련된 부분을 삭제하시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그럼..


한충희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태어나서 프로그램 배운건 c박에 없는 초보 입니다
:
: 배운건 c박에 없는지라 소중한 답변 달아주신 소스를 돌여 보지 못하고 끙끙매고 있습니다.
: 소스만 봐서는 어느 정도만 이해가 가서 돌려 보지 안으면 너무 답답할꺼 같아서
:
: 질문1. vcl.h 헤더가 없다고 하는데 제가 C++ v5.5 Command Compiler + Relo 설치 했습니다
: vcl.h헤더는 없더군요 ("visual component library")이거는 구매를 해야되냐요?
:
: 질문2. vcl 이라는거는 어디서 구하는건가요??
:
: 부탁 이니 단답형이라도 꼭 답변 달아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9984 초보좀 도와주세요 ㅜ_ㅜ 한충희 968 2007/07/20
49985     Re:초보좀 도와주세요 ㅜ_ㅜ cc1232 1009 2007/07/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