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태어나서 프로그램 배운건 c박에 없는 초보 입니다
배운건 c박에 없는지라 소중한 답변 달아주신 소스를 돌여 보지 못하고 끙끙매고 있습니다.
소스만 봐서는 어느 정도만 이해가 가서 돌려 보지 안으면 너무 답답할꺼 같아서
질문1. vcl.h 헤더가 없다고 하는데 제가 C++ v5.5 Command Compiler + Relo 설치 했습니다
vcl.h헤더는 없더군요 ("visual component library")이거는 구매를 해야되냐요?
질문2. vcl 이라는거는 어디서 구하는건가요??
부탁 이니 단답형이라도 꼭 답변 달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