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967]
Re:Re:Re:Re:이미지 직사각형 자르기 좀 알려주세요
한충희
[
]
1052 읽음
2007-07-19
15:00
성호님 정말 죄송합니다 하루 왼종일 바도 모르겠어요
그냥 가져다 쓰는 것도 말도 안되는거 같구
정말 죄송하지만 픽셀 나가는 방향을 그림으로 아니면 순서라도
알려주시면 안될까요???
귀찮게 해서 죄송합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7627
+
-
관련 글 리스트
49930
이미지 직사각형 자르기 좀 알려주세요
레이첼시
1517
2007/07/18
49937
Re:이미지 직사각형 자르기 좀 알려주세요
1452
2007/07/18
49938
Re:Re:이미지 직사각형 자르기 좀 알려주세요
레이첼시
1418
2007/07/18
49942
Re:Re:Re:이미지 직사각형 자르기 좀 알려주세요
1343
2007/07/18
49967
Re:Re:Re:Re:이미지 직사각형 자르기 좀 알려주세요
한충희
1052
2007/07/19
49972
Re:Re:Re:Re:Re:이미지 직사각형 자르기 좀 알려주세요
1139
2007/07/19
49996
Re:Re:Re:Re:Re:Re:이미지 직사각형 자르기 좀 알려주세요
한충희
1117
2007/07/20
50003
Re:Re:Re:Re:Re:Re:Re:이미지 직사각형 자르기 좀 알려주세요
1578
2007/07/20
50060
Re:Re:Re:Re:Re:Re:Re:Re:이미지 직사각형 자르기 좀 알려주세요
한충희
1172
2007/07/24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