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 기어 홈페이지에 상세히 나와있군요... ^^;
http://dn.codegear.com/article/36596
권기식.with☆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회사에서 BDS 2006을 구입한지 몇 달 안됐는데 2007이 나와버렸네요.. ㅠ.ㅠ
:
: 델파이를 공부할꺼라서 구해서 공부하고 있는데 프로그램이 가벼워진 느낌이네요... ^^
:
: C++같이 설치하려고 하니 프로그램 설치 화면이 아닌 변경/언인스톨 화면이 뜨더군요.
:
: 대강 살쳐보니 bds.exe에 옵션을 붙여서 필요한 모듈을 불러오는 방식 같던데...
:
: 그래서 다른 PC에 C++ Builder를 설치하고 바로가기에서 찾은 bds 옵션을 변경해서 실행시켜보니 모듈이 다 불러지지 않은 델파이가 실행되더군요... ^^;
:
:
: Delphi가 설치된 컴퓨터에 C++ Builder를 설치하는 방법을 좀 알고 싶습니다.
:
: BDS 처럼 통합 Studio 버전이 나올 때까지 기다려야 할까요?
:
: 검색해보니 몇 분은 둘을 같이 설치해서 쓰고 계신 거 같은데...
:
: 개인이 구입하기에는 너무 비싸고 Turbo 버전이 나오면 구입해볼까 생각중입니다.
:
: 그전까지는 xx 버전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