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회사에서 BDS 2006을 구입한지 몇 달 안됐는데 2007이 나와버렸네요.. ㅠ.ㅠ
델파이를 공부할꺼라서 구해서 공부하고 있는데 프로그램이 가벼워진 느낌이네요... ^^
C++같이 설치하려고 하니 프로그램 설치 화면이 아닌 변경/언인스톨 화면이 뜨더군요.
대강 살쳐보니 bds.exe에 옵션을 붙여서 필요한 모듈을 불러오는 방식 같던데...
그래서 다른 PC에 C++ Builder를 설치하고 바로가기에서 찾은 bds 옵션을 변경해서 실행시켜보니 모듈이 다 불러지지 않은 델파이가 실행되더군요... ^^;
Delphi가 설치된 컴퓨터에 C++ Builder를 설치하는 방법을 좀 알고 싶습니다.
BDS 처럼 통합 Studio 버전이 나올 때까지 기다려야 할까요?
검색해보니 몇 분은 둘을 같이 설치해서 쓰고 계신 거 같은데...
개인이 구입하기에는 너무 비싸고 Turbo 버전이 나오면 구입해볼까 생각중입니다.
그전까지는 xx 버전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