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908] Re:[디버깅 관련 질문] 가슴이 터질것 같아요...ㅜ.ㅜ
금목암 [iconms1] 1031 읽음    2007-07-16 17:19
답답해 님이 쓰신 글 :
: 몇일째 이짓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 디버깅이 안되고, Source File Not Found 라는 메시지만 나옵니다.
:
: 모두 개발된 프로그램을 분석하기 위해서,
: 소스 프로그램을 받아서 디버깅을 해야 하는데,
: 자꾸 Source File not Found 라는 창이 나타납니다.
: 찾으려고 하는 file 란에는
: Forms.pas , Menus.pas ... 등등 다양하게 나타납니다.
: 제 컴퓨터에서 만든 프로그램은 디버깅이 잘 되는데,
: 다른 사람한테 받은 프로그램은 디버깅할때 이런 현상이 발생합니다.
:
: 전에 저같은 현상을 겪으신 분이 있으시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 제 프로그램은 Borland C++ Builder 6.0입니다.
-------------------------------------------
차근 차근 찿아보시고 에러메세지를 보고 어디서 부터 어느 소스가 없다고
나오나 추적해보세요
라이브러리가 없던지 헤더를 따로 지정해놓았던지
디렉토리 위치가 틀리던지
컴파일 옵션에 첨부한 파일이 그 위치에 없던지 할겁니다
이런거 아니면 소스파일  속성이 쓰기 금지로 되어있던지(읽기)
아니면 컴포넌트나 등록안한 부분이 있던지 이름이 틀리던지
(예를 들어 파일이름이 대소문자나 , .등 다르게 표시된경우 - _ 나 확장자가 틀린경우 )

+ -

관련 글 리스트
49905 [디버깅 관련 질문] 가슴이 터질것 같아요...ㅜ.ㅜ 답답해 1010 2007/07/16
49908     Re:[디버깅 관련 질문] 가슴이 터질것 같아요...ㅜ.ㅜ 금목암 1031 2007/07/16
49910         Re:Re:[디버깅 관련 질문] 가슴이 터질것 같아요...ㅜ.ㅜ 아직도 답답해 978 2007/07/16
49911             Re:Re:Re:[디버깅 관련 질문] 가슴이 터질것 같아요...ㅜ.ㅜ 금목암 1107 2007/07/1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