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905] [디버깅 관련 질문] 가슴이 터질것 같아요...ㅜ.ㅜ
답답해 [] 1010 읽음    2007-07-16 14:36
몇일째 이짓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디버깅이 안되고, Source File Not Found 라는 메시지만 나옵니다.

모두 개발된 프로그램을 분석하기 위해서,
소스 프로그램을 받아서 디버깅을 해야 하는데,
자꾸 Source File not Found 라는 창이 나타납니다.
찾으려고 하는 file 란에는
Forms.pas , Menus.pas ... 등등 다양하게 나타납니다.
제 컴퓨터에서 만든 프로그램은 디버깅이 잘 되는데,
다른 사람한테 받은 프로그램은 디버깅할때 이런 현상이 발생합니다.

전에 저같은 현상을 겪으신 분이 있으시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제 프로그램은 Borland C++ Builder 6.0입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9905 [디버깅 관련 질문] 가슴이 터질것 같아요...ㅜ.ㅜ 답답해 1010 2007/07/16
49908     Re:[디버깅 관련 질문] 가슴이 터질것 같아요...ㅜ.ㅜ 금목암 1032 2007/07/16
49910         Re:Re:[디버깅 관련 질문] 가슴이 터질것 같아요...ㅜ.ㅜ 아직도 답답해 978 2007/07/16
49911             Re:Re:Re:[디버깅 관련 질문] 가슴이 터질것 같아요...ㅜ.ㅜ 금목암 1107 2007/07/1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