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907] opengl 관련 질문 드려요!
builder초짜 [] 1162 읽음    2007-07-16 15:18
OpenGl을 이용한 아주 간단한 플그램인데 실행이 안되네요...

책을 보면서 따라하는데 실행하면 푸른 배경색을 가진 윈도우가 생성 되야 되는것 같은데

실행이 안됩니다...

#include <windows.h>
#include <gl/glut.h>

void RenderScene(void)
    {
    // Clear the window with current clearing color
    glClear(GL_COLOR_BUFFER_BIT);


    // Flush drawing commands
    glFlush();
    }

// Setup the rendering state
void SetupRC(void)
    {
    glClearColor(0.0f, 0.0f, 1.0f, 1.0f);
    }


// Main program entry point
void main(void)
    {
    glutInitDisplayMode(GLUT_SINGLE | GLUT_RGB);
    glutCreateWindow("Simple");
    glutDisplayFunc(RenderScene);

    SetupRC();

    glutMainLoop();
    }

책에서는 컴파일러를 C++ 을 쓰는것 같은데 builder로 실행 할려면 어케 해야 하나요?

책에 보면 컴파일러와 링크 옵션을  Win32 콘솔 애플리케이션으로 설정해야 한다는데

Win32 콘솔 애플리케이션이 builder 에도 있나요?

조언좀 부탁 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9907 opengl 관련 질문 드려요! builder초짜 1162 2007/07/16
49922     Re:opengl 관련 질문 드려요! 외랑 1354 2007/07/18
49931         Re:Re:opengl 관련 질문 드려요! builder초짜 1172 2007/07/18
49949             Re:Re:Re:opengl 관련 질문 드려요! 외랑 1331 2007/07/1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