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Ambiguity between **** 에러는
: 사용된 함수나 type이 중복되는데서 발생합니다.
:
: 이름을 중복되지 않아야 되는데 .. 모두다 내가만든것도 아니구 ...
:
: 이런경우를 위해서 namespace라는것이 있습니다.
: namespace를 구분해서 선언하구 사용하시면 됩니다.
:
: 아래 에러의 경우 TBitmap 형이 두군데 있는것입니다.
:
:
: TBitmap을 쓰시려면
:
: Windows::TBitmap *bmp=new Windows::TBitmap; //이렇게 하거나
: Graphics::TBitmap *bmp2=new Graphics::TBitmap ; //이렇게...
:
:
: 이런식으로 선언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
:
: GetStr()이라는 함수가 만약에 두군데 선언되있고 그 header를 모두 참조해야한다면..?
:
: String str = name1::GetSer();
: String str = name2::GetStr();
:
: 이렇게 쓰시면 됩니다.
:
: 그럼....
:
: 란문 님이 쓰신 글 :
: : 다음과 같은 에러 메세지가 나왔는데요,
: :
: : --- E2015 Ambiguity between 'TBitmap' and 'Windows::TBitmap'
: :
: : 어떻게 해결하는지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