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899] 감사합니다
란문 [ranmun] 1007 읽음    2007-07-13 20:55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Ambiguity between **** 에러는
: 사용된 함수나 type이 중복되는데서 발생합니다.
:
: 이름을 중복되지 않아야 되는데 .. 모두다 내가만든것도 아니구 ...
:
: 이런경우를 위해서 namespace라는것이 있습니다.
: namespace를 구분해서 선언하구 사용하시면 됩니다.
:
: 아래 에러의 경우 TBitmap 형이  두군데 있는것입니다.
:
:
: TBitmap을 쓰시려면
:
: Windows::TBitmap *bmp=new Windows::TBitmap;      //이렇게 하거나
: Graphics::TBitmap  *bmp2=new Graphics::TBitmap ; //이렇게...

:
: 이런식으로 선언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
:
: GetStr()이라는 함수가 만약에  두군데 선언되있고 그 header를 모두 참조해야한다면..?
:
:    String str  =  name1::GetSer();
:    String str  =  name2::GetStr();
:  
: 이렇게 쓰시면 됩니다.
:
: 그럼....
:
: 란문 님이 쓰신 글 :
: : 다음과 같은 에러 메세지가 나왔는데요,
: :
: :    --- E2015 Ambiguity between 'TBitmap' and 'Windows::TBitmap'
: :
: : 어떻게 해결하는지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9876 에러 메시지 : Ambiguity between 'TBitmap' and 'Windows::TBitmap' 란문 1108 2007/07/12
49879     Re:에러 메시지 : Ambiguity between 'TBitmap' and 'Windows::TBitmap' 장성호 2767 2007/07/12
49899         감사합니다 란문 1007 2007/07/1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