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mbiguity between **** 에러는
사용된 함수나 type이 중복되는데서 발생합니다.
이름을 중복되지 않아야 되는데 .. 모두다 내가만든것도 아니구 ...
이런경우를 위해서 namespace라는것이 있습니다.
namespace를 구분해서 선언하구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래 에러의 경우 TBitmap 형이 두군데 있는것입니다.
TBitmap을 쓰시려면
Windows::TBitmap *bmp=new Windows::TBitmap; //이렇게 하거나
Graphics::TBitmap *bmp2=new Graphics::TBitmap ; //이렇게...
이런식으로 선언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GetStr()이라는 함수가 만약에 두군데 선언되있고 그 header를 모두 참조해야한다면..?
String str = name1::GetSer();
String str = name2::GetStr();
이렇게 쓰시면 됩니다.
그럼....
란문 님이 쓰신 글 :
: 다음과 같은 에러 메세지가 나왔는데요,
:
: --- E2015 Ambiguity between 'TBitmap' and 'Windows::TBitmap'
:
: 어떻게 해결하는지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