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대단히 고맙습니다.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처음에 얼른봐서 몰랐는데..
: 한참 봤네요
:
: 메모리 누수에 관해
:
: [문제 1]
: void __fastcall TfrmVKey::DrawKeyboard() 이 함수에서요
: clipRgn = CreateRectRgnIndirect(&client); //이부분에 문제가 있습니다.
: 작업이 끝난후 DeleteObject(clipRgn); 로 delete해주십시요
:
: [문제 2]
: 뭐 크게 문제가 안될수도 있지만
: kList 에 AddKey함수로
: KEYDEF *key = new KEYDEF;를 new를 많이 했는데...
: 프로그램종료할때 kList만 clear하고 delete하더군요
: kList안에 있는 key들도 delete를 해줘야...
: clear한다고 delete되지 않습니다.
:
:
: [추신]
:
: 개인적으로 메모로누수를 찾을때
:
: 첫째로 new와 delete가 짝이 맞는지 확인합니다.
:
: 그리고 두번째로 작업관리자 띄워두고 열선택에서 죽 선택하죠
: 메모리 ,페이지폴트,핸들,스레드,User개체 , GDI등...
:
: 그리고 그것들의 변화량을 지켜봅니다.
:
: 이번경우가 같은경우 메모리 변화량도 있지만
: GDI개체가 자꾸 올라가더군요
:
: 그럼....
:
:
: Dreamingguy 님이 쓰신 글 :
: : 2주 넘게 가상키보드 만드느라 삽질중입니다.
: : 온세미 님께서 올려놓으신 델파이 소스를 참고해서 만들긴 했는데, 작업 관리자에서 보면 메모리가 증가합니다.
: : 키보드 폼에서 메시지를 처리하지 못하고 쌓이는 것인지...
: : WM_NCACTIVATE 이벤트 처리 부분이 델파이 소스에서는 inherited라고만 되어있습니다...
: :
: : 다들 바쁘시겠지만 많은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