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867] Re:Tchart를 이용한 그래프를 만들려고 하는데 힘드네요 ㅠㅠ
smleelms [smleelms] 1526 읽음    2007-07-10 22:00
일단 C++ 빌더에 포함되어 있는 TeeChart 예제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CBuilder6\Examples\Teechart\

메인 파일은 teedemo.bpr  teedemo.cpp 파일입니다.
우선 훍어 보시면 감이 잡히시리라 생각됩니다.

분숭사 님이 쓰신 글 :
: 빌더 초보입니다. (_ _)
:  제가 이번에 Comport를 이용한 시리얼 통신 프로그램을 만드는데 성공 하였습니다.
:  그래서 욕심을 내어 받은 값을 그래프로 나타낼려고 하는데요, 일단 빌더 6.0에 있는 Tchart  4 버전을 이용하려고 합니다.
:  근데 모르겠어요 ㅠㅠ
:  이것 저것 알아보고는 있는데 받는 값을 나타내려니 힘드네요....
:  아 ! 받는 값은 숫자 입니다. 간단하게 나타내면 되는데, 혹시 TDBchart를 써야 하는건 아니겠죠?
:  여러 고수분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

+ -

관련 글 리스트
49866 Tchart를 이용한 그래프를 만들려고 하는데 힘드네요 ㅠㅠ 분숭사 955 2007/07/10
49867     Re:Tchart를 이용한 그래프를 만들려고 하는데 힘드네요 ㅠㅠ smleelms 1526 2007/07/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