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더 초보입니다. (_ _)
제가 이번에 Comport를 이용한 시리얼 통신 프로그램을 만드는데 성공 하였습니다.
그래서 욕심을 내어 받은 값을 그래프로 나타낼려고 하는데요, 일단 빌더 6.0에 있는 Tchart 4 버전을 이용하려고 합니다.
근데 모르겠어요 ㅠㅠ
이것 저것 알아보고는 있는데 받는 값을 나타내려니 힘드네요....
아 ! 받는 값은 숫자 입니다. 간단하게 나타내면 되는데, 혹시 TDBchart를 써야 하는건 아니겠죠?
여러 고수분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