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858]
Re:Re:Re:Re:[질문]5.0은 없네요.
unitas
[
kjlee1
]
941 읽음
2007-07-10
16:58
5.0은 Chart와 Series 밖에 없네요.
6.0은 말씀하신 ChartTools가 포함되어 있겠지요. 6.0으로 업그레이드 한 다음에
답변주신 내용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mleelms 님이 쓰신 글 :
: ChartTools는 TeeChart에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지 않나 싶은데요.. 5.0은 잘 모르겠습니다.
: 첨부된 Example 및 캡쳐화면은 TeeChart Pro 7.0 입니다.
: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7441
+
-
관련 글 리스트
49839
[질문]최대/최소값에 해당하는 x 좌표에 관해서.. [TChart]
unitas
1382
2007/07/09
49850
Re:[질문]최대/최소값에 해당하는 x 좌표에 관해서.. [TChart]
smleelms
1647
2007/07/10
49851
Re:Re:[질문]Chart Tools의 Annotation tool 가 상용툴 인가요?
unitas
1116
2007/07/10
49855
Re:Re:Re:[질문]Chart Tools의 Annotation tool 가 상용툴 인가요?
smleelms
1386
2007/07/10
49858
Re:Re:Re:Re:[질문]5.0은 없네요.
unitas
941
2007/07/10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