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가능합니다.
사용하고 싶으신 메모리양은 순수하게 BYTE로만 따져도 4000M 거의 4G입니다.
32bit 운영체제의 메모리 한계가 2^32 로 4G입니다.
Windows XP(32bit)에서 OS가 인식하는 메모리양은 약 3.xG 정도 됩니다. 4G 설치해 줘도.. 다 인식안되서 못씁니다.
64 bit에선 더 많은 메모리를 쓸 수 있겠지만....
비트맵을 분할해서 작업하는 방안을 강구하시는게 어떨까요?
이용태 님이 쓰신 글 :
: 다음과 같은 비트맵을 선언한 후, 비트맵의 크기를 정해줍니다.
: TBitmap32 *pBitmap;
:
: pBitmap->Width = 20000;
: pBitmap->Height = 10000;
:
: 가로 20000픽셀, 세로로 10000픽셀인 비트맵을 만듭니다.
:
: 그런데.. 제가 테스트를 해보니.. 가로 20000*10000픽셀이 제 컴터에선 한계더군요... 그 이상 잡으면 비트맵 메모리를 할당하지 못합니다.
:
: 전 가로 200000*20000 픽셀의 비트맵을 할당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이런 큰 사이즈의 비트맵을 만들 수 있을까요?
:
: 아주 큰 비트맵 생성시켜보신 분..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