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과 같은 비트맵을 선언한 후, 비트맵의 크기를 정해줍니다.
TBitmap32 *pBitmap;
pBitmap->Width = 20000;
pBitmap->Height = 10000;
가로 20000픽셀, 세로로 10000픽셀인 비트맵을 만듭니다.
그런데.. 제가 테스트를 해보니.. 가로 20000*10000픽셀이 제 컴터에선 한계더군요... 그 이상 잡으면 비트맵 메모리를 할당하지 못합니다.
전 가로 200000*20000 픽셀의 비트맵을 할당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이런 큰 사이즈의 비트맵을 만들 수 있을까요?
아주 큰 비트맵 생성시켜보신 분..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