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ll파일 소스 안에서 브레이크 포인터를 걸고 싶은데 안걸리더군요
원래 그런 건가요?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DLL 디버깅 하기
:
: [방법1] - DLL 프로젝트에서
:
: 1.debug 모드로 컴파일 하시구요
:
: 2. Menu의 Run Parameters 에서 Parameters 에 실행파일(exe 파일명) 적어 주세요
:
: 3. 그런후 run 합니다.
:
: 이방법은 exe가 VC나 VB등 다른 개발툴로 만든것이라도 가능합니다.
:
:
:
: [방법2] - exe에서 dll 디버깅
:
: 1. dll 을 debug 모드로 컴파일 합니다.
: 2. dll 프로젝트와 파일을 exe 프로젝트와 파일이 있는곳에 둡니다.
: 3. exe를 debug모드로 컴파일해서 run 합니다.
:
: ==> 이렇게 하면 exe 와 dll 을 하나의 프로젝트 처럼 디버깅 할 수 있습니다.
:
:
: 기타...
:
:
:
: Hyoun 님이 쓰신 글 :
: : 제가 CB60으로 dll파일을 하나 만들었는데요 debuging을 할려고 하는데
: : Test할 .exe 파일 지정을 어디서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 :
: : Project -> Project Option에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영 안보이네요
: : 한번 도와 줍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