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LL 디버깅 하기
[방법1] - DLL 프로젝트에서
1.debug 모드로 컴파일 하시구요
2. Menu의 Run Parameters 에서 Parameters 에 실행파일(exe 파일명) 적어 주세요
3. 그런후 run 합니다.
이방법은 exe가 VC나 VB등 다른 개발툴로 만든것이라도 가능합니다.
[방법2] - exe에서 dll 디버깅
1. dll 을 debug 모드로 컴파일 합니다.
2. dll 프로젝트와 파일을 exe 프로젝트와 파일이 있는곳에 둡니다.
3. exe를 debug모드로 컴파일해서 run 합니다.
==> 이렇게 하면 exe 와 dll 을 하나의 프로젝트 처럼 디버깅 할 수 있습니다.
기타...
Hyoun 님이 쓰신 글 :
: 제가 CB60으로 dll파일을 하나 만들었는데요 debuging을 할려고 하는데
: Test할 .exe 파일 지정을 어디서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
: Project -> Project Option에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영 안보이네요
: 한번 도와 줍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