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738] Re:dll 파일 exe파일 연동해서 debuging하는 법
장성호 [nasilso] 2263 읽음    2007-06-28 15:28
DLL 디버깅 하기

[방법1] - DLL 프로젝트에서

1.debug 모드로 컴파일 하시구요

2. Menu의 Run  Parameters 에서 Parameters 에 실행파일(exe 파일명)  적어 주세요

3. 그런후 run 합니다.

이방법은 exe가 VC나 VB등 다른 개발툴로 만든것이라도 가능합니다.



[방법2] -  exe에서 dll 디버깅

1. dll 을 debug 모드로 컴파일 합니다.
2. dll 프로젝트와 파일을 exe 프로젝트와 파일이 있는곳에 둡니다.
3. exe를 debug모드로 컴파일해서 run 합니다.

    ==> 이렇게 하면 exe 와 dll 을 하나의 프로젝트 처럼 디버깅 할 수 있습니다.


기타...



Hyoun 님이 쓰신 글 :
: 제가 CB60으로 dll파일을 하나 만들었는데요 debuging을 할려고 하는데
: Test할 .exe 파일 지정을 어디서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
: Project -> Project Option에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영 안보이네요
: 한번 도와 줍쇼!

+ -

관련 글 리스트
49737 dll 파일 exe파일 연동해서 debuging하는 법 Hyoun 1087 2007/06/28
49738     Re:dll 파일 exe파일 연동해서 debuging하는 법 장성호 2263 2007/06/28
49739         Re:Re:dll 파일 exe파일 연동해서 debuging하는 법 Hyoun 1412 2007/06/28
49786             Re:Re:Re:dll 파일 exe파일 연동해서 debuging하는 법 ... 1511 2007/07/0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