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촌놈 님이 쓰신 글 :
: 흐흑...
: 도저히 해결이 안되네요....
:
: 고수님들....
: 부탁좀 드립니다....
:
: 아래 에러는 외 생기는 겁니까?
: 해결 방법은 있나요?
:
: [C++ Error] TeeNavigator.hpp(42): E2015 Ambiguity between 'Buttons' and 'Excel_2k::Buttons'
Buttons라는 심벌이 충돌이 났습니다.
Buttons라는 심벌이 속한 네임 스페이스를 명확히 지정해 주면 될것 같은데요
::Buttons 라고 하시거나 아니면 Buttons가 속해 있는 네임스페이스를 지정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질문은 Q&A에 올려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