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저는 어떻게 하는 지 모릅니다.
하지만 제가 드리고 싶은 말씀은
포팅을 해서 해결하려 하지 말고
그냥 델로 만드는 것이 낫다는 것입니다.
델로 만들어 C++빌더에 DLL로 붙여 쓰면 됩니다.
현재 빌더6 는 ActiveX 관련이 델에 비해 많이 취약합니다.
그래서 저도 인터넷관련 프로그램을 하다가 빌더로 해결에 어려움이 많아서
델로 DLL을 만들어 붙였습니다. 프로그램이 몇배 쉽고 빨리 해결되더군요.
빌더2006은 IDE에 문제가 있어 제가 써보지 않아 모르겠고요,
빌더2007은 아마도 지금까지의 문제가 개선되어 있지 않을까 싶어
빌더2007에서는 바로 엑세스해도 될 것입니다.
델에서는 있는데 빌더에서 없는 것이 많은데,
빌더2007에서는 그것이 보충되었으리라 기대하고 하고 있습니다.
하여간 어찌할지는 질문자 마음이겠지요.
참고하세요.
빌더초보 님이 쓰신 글 :
: 우선 볼랜드 포럼의 모든분들께 좋은 정보 공유 해주시는점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
: [문제사항]
:
: 델마당 Mute님이 작성하신 "Window Vista에서 델파이를 이용한 ActiveX 권한 상승 호출" 자료를
: 참고로 ActiveX를 만들고 있는 중입니다. Elevation 하는 쪽은 포팅이 된거 같은데 권한 상승 되는 ActiveX쪽에서
: TActiveXControlFactory 클래스를 상속받아서 처리하는 부분을 작업하다 델파이에는 존재하는 TActiveXControlFactory 클래스가 C++ 빌더의 AxCtrls 유닛에는 존재하지 않아 작업이 중단된 상태입니다. 아무리 찾아봐도 전부 Visual Studio를 이용한 자료뿐이고 그 작업마져 자동화 되어있더군요. Vista ActiveX 권한 상승에 대한 관련 자료나 관련 문제사항을 해결 방법을 아시는 분은 자료공유를 부탁드립니다.
:
: [참고자료]
:
: [Window Vista에서 델파이를 이용한 ActiveX 권한 상승 호출" 자료 링크주소]
: http://www.delmadang.com/cwb-bin/CrazyWWWBoard.exe?db=dmdlec3&mode=read&num=4378&page=1&backdepth=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