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볼랜드 포럼의 모든분들께 좋은 정보 공유 해주시는점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문제사항]
델마당 Mute님이 작성하신 "Window Vista에서 델파이를 이용한 ActiveX 권한 상승 호출" 자료를
참고로 ActiveX를 만들고 있는 중입니다. Elevation 하는 쪽은 포팅이 된거 같은데 권한 상승 되는 ActiveX쪽에서
TActiveXControlFactory 클래스를 상속받아서 처리하는 부분을 작업하다 델파이에는 존재하는 TActiveXControlFactory 클래스가 C++ 빌더의 AxCtrls 유닛에는 존재하지 않아 작업이 중단된 상태입니다. 아무리 찾아봐도 전부 Visual Studio를 이용한 자료뿐이고 그 작업마져 자동화 되어있더군요. Vista ActiveX 권한 상승에 대한 관련 자료나 관련 문제사항을 해결 방법을 아시는 분은 자료공유를 부탁드립니다.
[참고자료]
[Window Vista에서 델파이를 이용한 ActiveX 권한 상승 호출" 자료 링크주소]
http://www.delmadang.com/cwb-bin/CrazyWWWBoard.exe?db=dmdlec3&mode=read&num=4378&page=1&backdepth=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