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604] Re:Re:Re:Re:Re:그래프 얻기..
Reply [] 969 읽음    2007-06-08 18:45
어 아닌데... 당연히 누군지 알거라서 생각했는데요...
그리고 괜히 어만사람 피해볼까봐 글 지워준건데... 나는 전혀 상관없는데...
그리고 누가 봐도 웃자고 농담으로 한소린줄 다 알것같은데...
괜히 답변해주고 이거 꼭 욕들어먹는 기분이네요...  참네...
그리고 남의 이름을 그렇게 함부로 올리면 안되죠...
하여튼 열심히 하세요... 이름 지워주고
카리스포네 님이 쓰신 글 :
: Reply님께서 제가 누구신지 아시면서 정체를 안밝히시네여 ㅎㅎ
: 수정은 머.. 남 말 해서 이득보는 세상이 아니지 않습니까 ㅎㅎ
: 저만 수정하고 삭제한건 아닌듯 하네여
:
: Reply 님이 쓰신 글 :
: : ㅋㅋ 왜 적었다 수정하고 또 삭제하는지 ... 말조심해야되겠죠.
: : 카리스포네 님이 쓰신 글 :
: : : 헉.. 누구십니까... 무섭습니다.. 혹시 랩뷰 세미나 때 그 분 이신가여??
: : :
: : : 바쁘신거 같으시고... 시간도 넉넉히 주셔서 혼자 해결해 볼려고 했습니다...
: : : 어쩐지.. 수치 해석 쪽이였군여.. 소스로만 봐서 그런지.. 이해가 안되서여..
: : : 감사합니다... 수학 잘합니다~!! 찾아봐야저 ㅎㅎ
: : : 그리고 오픈쪽에 wb 쓰기는 알저.. 이진파일로 쓰기전용으로 개방..
: : : 
: : : 답변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여..
: : :
: : : Reply 님이 쓰신 글 :
: : : : 카리스님 고생이 많네요... 그래도 어쩌겠습니까...먹고살려면 해야지...
: : : : 아래소스관련해서 이부분을 100% 이해할려고 하지 마십시요... 결코 이해하기 쉬운부분은 아니니...
: : : : 아래소스는 수치해석관련한 책을 보면 나와있는데... 그대로 나와있습니다.
: : : : 최소자승법 관련한 소스입니다... 물론 수학을 잘한다면 모르겠지만...아니면 그냥 원리만 이해한채...
: : : : 무엇을 하는 함수다 이정도면 알고 넘어가십시요....
: : : : 그냥 이함수에다 값을 던져주면.... 현재 나온값들을 y=ax+b 형태의 방정식으로 식을 만들어 준다고 생각하세요
: : : :
: : : : 그리고 아래다른 질문들도 보니...소스를 올리고 질문을 하셨네요....
: : : : 두점을 지나는 직선의 방정식 참조하세요... 간단할겁니다.
: : : :
: : : : p.s 근데... 우과장이 잘 안가르쳐 주나보죠... 우린 아마 구면이죠
: : : :
: : : :
: : : :
: : : : 카리스 님이 쓰신 글 :
: : : : : void GetGraphData(double data_x[], double data_y[], int m, int n, double data_c[])
: : : : :                                   토크                  스피드                    차수,카운트           스피드값.               
: : : : : {
: : : : :     int i, j, k, l;
: : : : :     double w1, w2, w3, pivot, aik, a[11][12], w[42];
: : : : :
: : : : :     for(int i = 0; i < 11; i++)
: : : : :         for(int j = 0; j < 12; j++)
: : : : :             a[i][j] = 0.0;
: : : : :
: : : : :     for(int i = 0; i < 42; i++) w[i] = 0.0;
: : : : :
: : : : :     for(i=0; i<m*2; i++){
: : : : :         w1 = 0;
: : : : :         for(j=0; j<n; j++){                    
: : : : :             w2 = w3 = data_x[j];                     
: : : : :             for(k=0; k<i; k++)
: : : : :                 w2 *= w3;
: : : : :             w1 += w2;
: : : : :         }
: : : : :         w[i] = w1;
: : : : :     }
: : : : : 그래프의 데이타를 얻는 함수 같은데여..
: : : : : 위에 배열 [11][12]을 할당하고.. 다 값을 0으로 주고..
: : : : :  w[41] 만들고.. for문을 돌리는 건데..
: : : : : 42개 배열을 만들어 주는 이유와 밑에 for문을 이해가 안되네여...

+ -

관련 글 리스트
49559 그래프 얻기.. 카리스 1083 2007/06/05
49582         Re:Re:그래프 얻기.. 카리스포네 1153 2007/06/07
49602             Re:Re:Re:그래프 얻기.. Reply 872 2007/06/08
49604                     Re:Re:Re:Re:Re:그래프 얻기.. Reply 969 2007/06/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