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oid GetGraphData(double data_x[], double data_y[], int m, int n, double data_c[])
토크 스피드 차수,카운트 스피드값.
{
int i, j, k, l;
double w1, w2, w3, pivot, aik, a[11][12], w[42];
for(int i = 0; i < 11; i++)
for(int j = 0; j < 12; j++)
a[i][j] = 0.0;
for(int i = 0; i < 42; i++) w[i] = 0.0;
for(i=0; i<m*2; i++){
w1 = 0;
for(j=0; j<n; j++){
w2 = w3 = data_x[j];
for(k=0; k<i; k++)
w2 *= w3;
w1 += w2;
}
w[i] = w1;
}
그래프의 데이타를 얻는 함수 같은데여..
위에 배열 [11][12]을 할당하고.. 다 값을 0으로 주고..
w[41] 만들고.. for문을 돌리는 건데..
42개 배열을 만들어 주는 이유와 밑에 for문을 이해가 안되네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