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Package 프로젝트를 하나 시작하신후에
그상태에서 'Component - Import Component'로 ActiveX를 임포트하고 Package를 인스톨하면
클래스로 래핑된 ActiveX컴포넌트가 Tool Palete에 추가됬던걸로 기억합니다.
기존 버전(BCB6)에선 그냥 따로 패키지 생성 안하고 임포트해도 자동으로 다 되었던거 같던데
BDS2006에서는 위와 같이 해줘야 하더군요.
참..전 Delphi Package로 만들었었습니다. C++Builder Package로는 시도해본적이 없어서 어케 될지 잘 모르겠네요.
아시다시피 Delphi 패키지로 만들어도 Delphi,BCB 둘다 사용할 수 있구요.
근데 제 경우 단지 BCB에서 사용했을때 해당 ActiveX컴포넌트의 Event가 제대로 동작을 안하더군요.
Delphi에선 잘돼는뎅;;;
날라리 님이 쓰신 글 :
: 혹시 BDS2006에서 C++2006사용하시나요?
:
: ActiveX를 import하면.. _TLB,_OCX.cpp만 빌더2006의 하위에 imports폴더에 만듭니다.
:
: BC6에서는 인스턴스가 툴컴포넌트에 생겨서 폼에 드래그앤드롭해서 만들었던 것과 달리요.
:
:
: 아직 BC2006사용하시는 분이 없으신건가요?
: 제가 테스트 버전으로 테스트 해서 그런가요? 최종 정품은 되는건가요?
:
: 다들 어떻게 하고 계신지요? 아직 BC2006을 실제 업체에서는 많이 안쓰시나요?
:
: 그럼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