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587] BC++2006 관련 질문? ActiveX
날라리 [] 1111 읽음    2007-06-07 16:59
혹시 BDS2006에서 C++2006사용하시나요?

ActiveX를 import하면.. _TLB,_OCX.cpp만 빌더2006의 하위에 imports폴더에 만듭니다.

BC6에서는 인스턴스가 툴컴포넌트에 생겨서 폼에 드래그앤드롭해서 만들었던 것과 달리요.


아직 BC2006사용하시는 분이 없으신건가요?
제가 테스트 버전으로 테스트 해서 그런가요? 최종 정품은 되는건가요?

다들 어떻게 하고 계신지요? 아직 BC2006을 실제 업체에서는 많이 안쓰시나요?

그럼 답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9587 BC++2006 관련 질문? ActiveX 날라리 1111 2007/06/07
49589     Re:BC++2006 관련 질문? ActiveX 공부맨 1121 2007/06/07
49591         Re:Re:BC++2006 관련 질문? ActiveX 날라리 1207 2007/06/07
49596             Re:Re:Re:BC++2006 관련 질문? ActiveX 공부맨 1228 2007/06/08
49598                 Re:Re:Re:Re:BC++2006 관련 질문? ActiveX 날라리 1322 2007/06/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