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혹시 BDS2006에서 C++2006사용하시나요?
ActiveX를 import하면.. _TLB,_OCX.cpp만 빌더2006의 하위에 imports폴더에 만듭니다.
BC6에서는 인스턴스가 툴컴포넌트에 생겨서 폼에 드래그앤드롭해서 만들었던 것과 달리요.
아직 BC2006사용하시는 분이 없으신건가요?
제가 테스트 버전으로 테스트 해서 그런가요? 최종 정품은 되는건가요?
다들 어떻게 하고 계신지요? 아직 BC2006을 실제 업체에서는 많이 안쓰시나요?
그럼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