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eMode 가 imHangeul 또는 imAlpha 로 되어있나보네요.
난감합니다. 그냥 보이는거만 저러면 그러려니 일단 넘어갈텐데
숫자만 입력받는 Edit 에서 숫자 입력이 안되는 난감한 상황도 벌어지고... 당황했었습니다.
저건 한글/영문 자동 선택 없이 사용자가 막 바꿔도 된다면
imDontCare 로 설정 하시든가 아니면 Single 문자로 입력되게
imSHangeul 또는 imSAlpha 로 하시면 될 듯 하네요.
김진아 님이 쓰신 글 :
: 폼위에 TEdit 컴포넌트를 하나 올려놓았습니다.
: 그런데 테스트중 일종의 버그(?)가 발생하여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 Edit 안에 숫자를 입력할 경우 123456 이렇게 입력되어지기도 하고,
: 간혹 1 2 3 4 5 6 이렇게 공백과 함께 입력되어집니다. 즉, 2바이트로 인식해서 입력이 되어집니다.
: 정확한 원인 파악이 되지 않습니다. ㅠㅠ
: 혹시 알고 계신분 있으시면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