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522] Re:TEdit의 입력에 관한 질문입니다.
아루스 [tinydew4] 1879 읽음    2007-06-03 02:22
ImeMode 가 imHangeul 또는 imAlpha 로 되어있나보네요.
난감합니다. 그냥 보이는거만 저러면 그러려니 일단 넘어갈텐데
숫자만 입력받는 Edit 에서 숫자 입력이 안되는 난감한 상황도 벌어지고... 당황했었습니다.
저건 한글/영문 자동 선택 없이 사용자가 막 바꿔도 된다면
imDontCare 로 설정 하시든가 아니면 Single 문자로 입력되게
imSHangeul 또는 imSAlpha 로 하시면 될 듯 하네요.


김진아 님이 쓰신 글 :
: 폼위에 TEdit 컴포넌트를 하나 올려놓았습니다.
: 그런데 테스트중 일종의 버그(?)가 발생하여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 Edit 안에 숫자를 입력할 경우 123456 이렇게 입력되어지기도 하고,
: 간혹 1 2 3 4 5 6 이렇게 공백과 함께 입력되어집니다. 즉, 2바이트로 인식해서 입력이 되어집니다.
: 정확한 원인 파악이 되지 않습니다. ㅠㅠ
: 혹시 알고 계신분 있으시면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9514 TEdit의 입력에 관한 질문입니다. 김진아 976 2007/06/01
49528     (냉무) 답변 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김진아 983 2007/06/04
49522     Re:TEdit의 입력에 관한 질문입니다. 아루스 1879 2007/06/03
49515     Re:TEdit의 입력에 관한 질문입니다. civilian,안영제 1159 2007/06/0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