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E 설정이 전각문자로 설정된 것 같군요.
김진아 님이 쓰신 글 :
: 폼위에 TEdit 컴포넌트를 하나 올려놓았습니다.
: 그런데 테스트중 일종의 버그(?)가 발생하여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 Edit 안에 숫자를 입력할 경우 123456 이렇게 입력되어지기도 하고,
: 간혹 1 2 3 4 5 6 이렇게 공백과 함께 입력되어집니다. 즉, 2바이트로 인식해서 입력이 되어집니다.
: 정확한 원인 파악이 되지 않습니다. ㅠㅠ
: 혹시 알고 계신분 있으시면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