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 맞습니다.
pcl728 pcl818L연결해서
오토부하 테스트. 무부하검사. 회전력. 속도. 전류 검사하는거에여..
그래서 그래프에 x축 토크를 기준으로 y축에는 ( speed, current , input, output, efficiency, voltage )를 나타내는 거에여...
김종오 님이 쓰신 글 :
: 토크 님이 쓰신 글 :
: : 토크와 speed, current , input, output, efficiency, voltage 상관관계에 대해서 알고 싶어여...
: :
: :
: :
: : 이런거 그래프 나와있는데 엄나여.. 찾아도 엄네여..
: :
: :
: :
: : x축이 토크이고 y축에 나머지영...
: :
: :
: :
: : 제발 싸이트나~ 그래프.. 아님 설명이라도 해주세여..
: :
: : 빌더로 짜는데 상관관계를 몰라서.. 안되네여
:
: 우선 물리 개념을 이해 해야 하겠네요
: 토크는 회전하려고 하는 힘을 의미하는것이고
: x 축이 회전력 이면
: 회전력과 관련( speed, current , input, output, efficiency, voltage ) 관계를 의미하지요.
:
: 내가 보기에는 회전하는 모타에서 토크와 속도관계, 토크와 모타의전류 , .. , 토크와 모타의 전압을
: 그래프로 파악하려는 장비로 보이네요.
:
: 자세한 내용은 어떤장비인가에 따라 다르므로 장비에서 고객이 구하려고 하는 내용 파악이 우선이겠네요.
:
: 참고>
: 토로크는 토로크센서라는것에서 전압혹은 전류형태로 컴퓨터에 입력할수 있읍니다.
: 전압은 -> 컴퓨터로 바로입력된 ( 보드를 사용하면 )
: 전류 -> 전류을 선트저항을 사용하여 전압형태로 변환하여 컴퓨터에서 입력받을수 있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