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크 님이 쓰신 글 :
: 토크와 speed, current , input, output, efficiency, voltage 상관관계에 대해서 알고 싶어여...
:
:
:
: 이런거 그래프 나와있는데 엄나여.. 찾아도 엄네여..
:
:
:
: x축이 토크이고 y축에 나머지영...
:
:
:
: 제발 싸이트나~ 그래프.. 아님 설명이라도 해주세여..
:
: 빌더로 짜는데 상관관계를 몰라서.. 안되네여
물리에 관련된 내용이나요?
글만 보고는 상황을 전혀 알수 없어서 답변을 못하겠습니다.
상황을 써주셔야
답변이 달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