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eautomationpro.com/kr/product/modl_1-23I3BX.aspx
ㅋ~ 저도 찾아본건디 위 링크에 설명 되어 있네요...
PCL-818L
40 kS/s, 12-bit ISA Multifunction Card
우선 ISA 라서 맞는 보드가 있는지 모르겠구요;;;
멀티펑션 카드니까
기본으로 Digital In/Out 있겟구요
펄스모드 있겟고... Alolog In/Out 있겠죠...
위의 카드는 써번적이 없어서 어떻게 사용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카드 구입하셨스면 드라이버 같이 왔을테구요
함수 설명서 정도는 같이 왔을겁니다.
보통 프로그램 순서는 아래와 같이 됩니다.
1. 카드 초기화 -> 출력하고 싶은 펑션 선택(DIO/AIO/CLK 등등)
2. 사용목적에 맞는 출력 또는 입력
12비트 출력이란 말은
0-5 V 출력을 예로 들면
0일때 0V를 출력하는 것이고
2^12 일때 5V 출력이란 것입니다.
간격은 1/(2^12) V 겠죠???
그리고 프로그램 전부를 올려주시면 조금 이해가 쉬을텐데요...^^
ㅋㅋ 글고 이건 다른 질문인데요.
이쪽 제품 쓸만한가요??
제가 보통 NI 제품을 이용해서요;;;;
drv 님이 쓰신 글 :
: pcl 818l 과 pcl 728 카드 이용한 프로그램을 보고있는데
: 이.. 2개의 카드가 대체 멀하는건지... 찾아바도 모르겠네여
:
: 2배로 버퍼링된 12비트 d/a출력 이런식인데.. 보통 이해가 안되네여..
:
: 쉽게 설명 좀 해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써보신분....
: 프로그램이 c++builder라.. 질문을 올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