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0x300 크기의 작은 이미지입니다. 그냥 비트맵 형식으로 무작정 보냈는데.....
(초당 400x300x3 = 360000 바이트)
1. 일단 일부는 넘어갑니다만, 아주 일부분만 넘어가고 나머지는 0으로 채워지는 듯 하네요.
어떻게 해결해야할까요?
2. 일단 용량문제가 있으니 압축을 하고 싶은데 어떤 방법이 좋을까요?
zip? jpg???? 어떤게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팁 좀 부탁드립니다.
아.... 현재는 터보C++로....
TImage 랑 TServerSocket/TClientSocket 으로 기본 컴포넌트만 쓰고 있었습니다.
이걸로는 좀 무리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