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윈도우 에러메세지 목록을 보시면 도움이 되실것입니다.
소켓관련해서는
1005* ~ 1006* 사이에 주로 에러가 나는데요
10053 에러는 서버에서 연결이 갑자기 끊어졌을때 주로나는 에러입니다.
아래 내용을 참조하세요
그럼
10049 요청한 주소는 해당 컨텍스트에서 유효하지 않습니다.
10050 네트워크를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소켓 작업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10051 연결할 수 없는 네트워크에서 소켓 작업을 시도했습니다.
10052 해당 작업이 진행되는 동안 오류가 발생하여 연결이 끊겼습니다.
10053 현재 연결은 사용자의 호스트 시스템의 소프트웨어의 의해 중단되었습니다.
10054 현재 연결은 원격 호스트에 의해 강제로 끊겼습니다.
10055 대기열이 또는 버퍼가 부족하여 소켓에서 해당 작업을 진행하지 못했습니다.
10056 이미 연결된 소켓에서 다른 연결을 요청했습니다.
10057 소켓이 연결되어 있지 않거나 Sendto 호출을 사용하여 데이터그램 소켓에 보내는 경우에 주소가 제공되지 않아서 데이터를 보내거나 받도록 요청할 수 없습니다.
10058 해당 소켓이 종료되었으므로 데이터 보내거나 받을 수 없습니다.
10059 일부 커널 개체에 대한 참조가 너무 많습니다.
10060 연결된 구성원으로부터 응답이 없어 연결하지 못했거나, 호스트로부터 응답이 없어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10061 대상 컴퓨터에서 연결을 거부했으므로 연결하지 못했습니다.
10062 이름을 해석할 수 없습니다.
10063 이름 또는 이름의 구성 요소가 너무 깁니다.
10064 호스트가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소켓 작업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10065 연결할 수 없는 호스트로 소켓 작업을 시도했습니다.
ilys4 님이 쓰신 글 :
: (밑에 Hybrid랑 같은 사람입니다. Canvas 문제는... 그냥 억지로 일일이 픽셀을 넣어서 해결했습니다.
: 무척 느리네요.)
:
: Asynchronous Socket Error 10053
: 메세지가 뜨는데요. 검색해보면 같은걸 겪으신 분들이 꽤 있는거 같은데 어떻게 해야할지를 모르겠습니다.
:
: 제가 하는건 클라이언트 서버관계구요. 현재 400x300 크기의 비트맵을 전송하는 것을 하고 있습니다.
: 이게 작은 헤더크기의 데이터는 무리 없이 전송이 되는데,
: 크기가 큰걸 보내면 잠시후에 위의 에러메세지를 내보냅니다. 사실 작은걸 보내도 가끔 걸리는거 같구요.
:
: 검색해보니..... 아마도 전송 과정중에 Ack를 받지 못하거나 하는 등의 이유로 에러 메세지를 내보내는거 같은데,
: 어떻게 해결을 해야 하나요? 그렇다고 이미지가 중간에 제대로 안간걸 무시할 순 없으니,
: 데이터가 제대로 안가면 재전송을 하면서 느려도 확실하게만 전송되면 좋을 것 같은데 잘 안되네요.
:
: 현재 서버/클라이언트 한 컴퓨터에서 하고 있기 때문에 방화벽이나 네트웍상의 문제는 아닙니다.
: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