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177] Re:카메라로 진자의 떨리는 진폭을 그려 낼 방법 조언좀...
[] 1070 읽음    2007-05-07 10:02
안녕하세요...

카메라로 진폭을 그래프로 그릴면 우선 진자의 위치 Data가 있어야 되는데

조금의 영상 처리가 필요할듯 하네요...

좌, 우 최대 점에서의 영상이 있으시면 함 올려 주세요.

카메라 Grab 하는 프로그램은 되어 있는건지...하고요.

아니라면 Camera 이름도...

나머지는 문제가 안들듯 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builder초짜 님이 쓰신 글 :
: 카메라를 이용해서 진자의 떨리는 진폭을 그래프로 그려 보고 싶은데
:
: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해서 이렇게 조언 부탁 드립니다!
:
: 소스를 작성해달라는게 사용할 수 있는 컴포넌트가 무엇이 있는지
:
: 어떤 방식으로든 제가 시작을 할 수 있도록 간략하게 나마 조언이나 자료 같은거
:
: 있으면 좀 올려 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9157 카메라로 진자의 떨리는 진폭을 그려 낼 방법 조언좀... builder초짜 920 2007/05/03
49181     Re:카메라로 진자의 떨리는 진폭을 그려 낼 방법 조언좀... 김형준 1188 2007/05/07
49177     Re:카메라로 진자의 떨리는 진폭을 그려 낼 방법 조언좀... 1070 2007/05/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