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카메라로 진폭을 그래프로 그릴면 우선 진자의 위치 Data가 있어야 되는데
조금의 영상 처리가 필요할듯 하네요...
좌, 우 최대 점에서의 영상이 있으시면 함 올려 주세요.
카메라 Grab 하는 프로그램은 되어 있는건지...하고요.
아니라면 Camera 이름도...
나머지는 문제가 안들듯 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builder초짜 님이 쓰신 글 :
: 카메라를 이용해서 진자의 떨리는 진폭을 그래프로 그려 보고 싶은데
:
: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해서 이렇게 조언 부탁 드립니다!
:
: 소스를 작성해달라는게 사용할 수 있는 컴포넌트가 무엇이 있는지
:
: 어떤 방식으로든 제가 시작을 할 수 있도록 간략하게 나마 조언이나 자료 같은거
:
: 있으면 좀 올려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