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168] Re:[질문]DB사용시 이 속성들 설명좀 부탁드릴께요 ;;
dd [] 1000 읽음    2007-05-06 20:04
대충 아는대로 적어봅니다..
TSession::SessionName -
TSession::SQLHourGlass - 데이타베이스에 쿼리시 마우스 커서가 모래시계모양이 됨.
TSession::KeepConnections - 세션에 연결된 데이타셋 컴포넌트가 없어도 연결을 유지함.
TDatabase::DatabaseName - BDE(볼랜드 데이타베이스 엔진)의 데이타베이스 이름
TDatabase::KeepConnection -
TDatabase::LoginPrompt - 데이타베이스 연결시 로그인 암호 입력 다이얼로그 띄움.
TDatabase::SessionName
TDatabase::AfterConnect - 데이타베이스 연결 성공시 호출됨
TDatabase::AfterDisconnect - 데이타베이스 연결 종료시 호출됨


초보빌더 님이 쓰신 글 :
: TSession::SessionName
:  TSession::SQLHourGlass  
:  TSession::KeepConnections
:
: TDatabase::DatabaseName
: TDatabase::KeepConnection
:  TDatabase::LoginPrompt
: TDatabase::SessionName
: TDatabase::AfterConnect
: TDatabase::AfterDisconnect
:
:
: //------------------------------
: 간단한 강좌도 보고 책도 봣는데..
: 컴포넌트 사용법만나오고.. 제가 찾는게없어서.. 글을올립니다.
:
: 컴포넌트를 사용안하고 작업할려는데요
: 이것들을 초기에 세팅을 하던데..
: 어디다 쓰는것들인지 잘모르겠습니다.
:
:
: 어디다가 쓰는건지..값은 어떤걸넣는건지.(방법)
: 꼭 세팅을 안해도 되는것들은 뭔지....
: 답글 부탁드릴께요.. ㅠㅠ
: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9134 [질문]DB사용시 이 속성들 설명좀 부탁드릴께요 ;; 초보빌더 957 2007/04/30
49168     Re:[질문]DB사용시 이 속성들 설명좀 부탁드릴께요 ;; dd 1000 2007/05/0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