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Session::SessionName
TSession::SQLHourGlass
TSession::KeepConnections
TDatabase::DatabaseName
TDatabase::KeepConnection
TDatabase::LoginPrompt
TDatabase::SessionName
TDatabase::AfterConnect
TDatabase::AfterDisconnect
//------------------------------
간단한 강좌도 보고 책도 봣는데..
컴포넌트 사용법만나오고.. 제가 찾는게없어서.. 글을올립니다.
컴포넌트를 사용안하고 작업할려는데요
이것들을 초기에 세팅을 하던데..
어디다 쓰는것들인지 잘모르겠습니다.
어디다가 쓰는건지..값은 어떤걸넣는건지.(방법)
꼭 세팅을 안해도 되는것들은 뭔지....
답글 부탁드릴께요.. 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