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델파이에서 쿨바 위에 툴바를 애용하는데...
맛스타 님이 쓰신 글 :
: 판넬에 스피드 버튼 올리고 쓰다가 오늘 이거 알았습니다. ㅡㅡ;(초보의 한계ㅠㅜ)
: 근데 궁금한게 많습니다. 아시는 분께서는 귀찮으시더라도 답변 좀 부탁..탁 드릴께요~
:
: 1.컨트롤바 + 툴바 조합만으로 빌더의 툴바처럼 깨끗하게 나올 수 있나요?
: 제가 계속 해보니깐 위에 한 줄이 더 생기더라구요 (Flat->true는 했습니다.) Q:어떻게 위에 줄을 없애야할까요?
:
: 2.borand c++빌더 4 bible 보니깐
: 컨트롤바 위에 쿨바를 올리고 또 그위에 툴바를 올리는 대목이 있던데 이게 의미 있는건가요?
: (별로 깨끗하지도 않고 똑같은 거 같던데 ㅡㅡ;;)
: Q:그냥 쿨바+툴바 혹은 컨트롤바 + 툴바로 쓰면 안될까요??
:
: 3.Q:메인메뉴를 툴바위에 올리는 방법은 없습니까??ㅠㅠ
: Q&A코너 검색하니깐 어떤 분이 쓰시든데 좀 갈켜주세요(방법은 없드라구요 ㅡㅡ;)
:
: 이상 질문3개였습니다. 하나만 답변해 주셔도 됩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