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판넬에 스피드 버튼 올리고 쓰다가 오늘 이거 알았습니다. ㅡㅡ;(초보의 한계ㅠㅜ)
근데 궁금한게 많습니다. 아시는 분께서는 귀찮으시더라도 답변 좀 부탁..탁 드릴께요~
1.컨트롤바 + 툴바 조합만으로 빌더의 툴바처럼 깨끗하게 나올 수 있나요?
제가 계속 해보니깐 위에 한 줄이 더 생기더라구요 (Flat->true는 했습니다.) Q:어떻게 위에 줄을 없애야할까요?
2.borand c++빌더 4 bible 보니깐
컨트롤바 위에 쿨바를 올리고 또 그위에 툴바를 올리는 대목이 있던데 이게 의미 있는건가요?
(별로 깨끗하지도 않고 똑같은 거 같던데 ㅡㅡ;;)
Q:그냥 쿨바+툴바 혹은 컨트롤바 + 툴바로 쓰면 안될까요??
3.Q:메인메뉴를 툴바위에 올리는 방법은 없습니까??ㅠㅠ
Q&A코너 검색하니깐 어떤 분이 쓰시든데 좀 갈켜주세요(방법은 없드라구요 ㅡㅡ;)
이상 질문3개였습니다. 하나만 답변해 주셔도 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